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맹유본인]-심장마비로 사망.꽃다운 향년 29세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05:26

    만나서 반갑습니다맹상규 팀장오거든의 매일매일은 안타까운 소식을 본인에게 전하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


    가수-맹우 나쁘지 않다


    그녀는


    >


    >


    >


    JH엔터테인먼트에 가수로 2007년 재팬에서 OST'봄의 왈츠'로 데뷔한 가수입니다.


    >


    ● 지난해까지 "파라다"이수','고양이 마호','바닐라 봉봉','장밋빛 인생','렛츄 댄스'등 정규 앨범 2장, 싱글 앨범 8장 총 10장의 앨범을 발표하면서 싱어 송 라이터로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데뷔 초에는 '메모리'라는 예명을 썼지만 2009년에, 향후, 본명인 멩유나를 사용했습니다.


    >


    ​ 라면 그는 나의 소속사 JH엔터테인먼트는 "멩유그와 인가, 지난해 12월 26하나로 자택에서 심장 마비로 사망했다. 연야기여서 너무 경황이 없어 알리지 못하고 친한 지인들끼리 조촐한 장례를 치렀다고 전했다.


    >


    소속 사무소 측은 " 온 6월에는 정규 3집을 준비 중이며 최근 모 대학에서 실용의 노래와 교수로 초빙을 받고 의욕을 보였다. 가창작에 대한 스트레스 외에는 별다른 지병도 없었는데 믿을 수 없다고 가슴 아파했지요.​


    >


    갑작스런 대나무 소음도 슬프지만, 저에게는 같은 멘 씨라는 의미가 더 큰 것 같네요.맹씨는 친척 전체라는 스토리가 있습니다.그래서인지 아침에 눈을 떴을 때 네이버 검색어에 '맹우'라고 써있을 때 자랑스럽게 클릭했는데, 이런 뉴스라니...정 스토리가 슬픈 시간이 되어버린 것 같습니다.


    >


    그리고 실업적으로 사망한 날짜는 12월 26일이라고 합니다.


    >


    이로써 날개를 펼치는 날이 많은 29세인데...역시 누군가가 잊을 수 있다는 것은 무서워서 가슴 아픈 일입니다.


    >


    힘든 부모님, 친척분들 힘내세요.


    >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