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월 9하나 ~ 일월 일0하나 / 미드웨이 스타워즈 라이즈오브스카이워커 라이언하나병구하기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1:02

    >


    ​ 하나 9/하나/9​의 미드웨이 책 나루 나무 생각보다 더 즐거웠고 몰입하고 감동하고 본 영화, 흥선 대원군처럼 역사 공부에도 국퐁에서 지배되고 쇄국 공부를 심하게 한 자신이었다 덱하하하하~영화를 보고덱무 재미 있고, 유튜브에서 미드웨이 해전 찾아보고 진주만을 찾아보고 노르망디 상륙 작전도 찾아보고 세계 하나 챠데쵸은까지 찾는 것도 아무것도 관심 있으면 안 시켜서도 하는 것이다 수학은 노는 젬 학문이라 하지 않은 것만 여재 미만이지 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 미드웨이 보고 느낀 것은 그 당시 1의 군사력과 기술력이 매우 강력한 것과 우리 나라 신라가 비밀 수준은 아니 안다고 🤧 ​ 그 당시 해군력이 세계 하나 정도 욧다동데 가장 그 애는 원래 섬이라 1단 육콤보은 바다군에 집중했다 하면서 도우리자 신라가 총 칼 들고 맞서서 이기려면 생각보다 여러 분야에서 더 많은 근대화되고 있던 자신. 🙄, 달구지 끌던 농민들이 삽과 곡괭이 가지고 자신과 싸운 정신력과 갑자기 트레이닝을 받은 총검으로 1에서 일본에 대승을 거둔 다양한 싸움은 정예기 대단하지만 그 1들만으로는 우리 나라 신라가 절대 독립 못한 것처럼 생각한 조선의 폰이 너무 강한 자신이었기 때문에 우리 조상들이 모두 해냈다! 이것이 매우 강하고 그 불 같은 마음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대학 입시가 끝난 자신이었지만 🤣 사실 중립을 지키던 미국이 2차 대전 참전국과 연합군에 들어가지 않았다면 sound, 힘도우루옷겟 타로에 생각이 많이 바뀌기에키욧 sound​ 그래도 나에게 1형은 너무 오만함이 어두운 하늘을 찌르고 가지고 꼭 진주만 공습이 아니라도면 후와크히, 잠 자는 사자 하고 게팍살쟈 신고 1이 있었을 것이다 ​ 연출은 많이 기대한 전투 장면에서 매우 나는 한 방이 없어서 아쉬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집중해서 보고, 급강하 전투기.아니 한 940년대에 저런 전투기가 있었다고? 저걸 조종하는 사람도 있어서? 이렇게 봄)집에 돌아가서 사전배경을 찾아보다가 다시 생각나면 그 장면에서는 그랬나 싶어서 다시 한번 돈을 내볼래? 하면 볼 의향 99.999%​ 그리고 니미츠 제독과 우디와 멕쿨로스키 역에 루크 에번스, 나, 정당 😝#미드웨이#미드웨이 해전#세계 제2차 세계 대전 ​ ​ ​


    >


    ​ 19/1/10​ 이 날은 몸이 어떻게 에바던 날.잠도 많이 안잤는데 콧물도 질질 끌거나 눈도 아프고 재채기도 계속 머리도 아프고 투닥투닥한 이불 속에서 몸의 지지때면 배달음식 오더해서 먹고 넷플릭스를 켜놓고 정주행해오면 소밀날이었는데 왜 이렇게 오프가 아까운 식구들이랑 하나오구イン인서 집 밖에 나 간 어차피 나 온 김에 몸보양을 해야 할 것 같아서 삼계탕이 아니라서 고민했는데 감자탕 먹으러 감으로 딱 산더미같이 먹으면 맛있는 게 국식사인데 개작 먹고 그럴 것 같지도 않고 매장도 춥고 맛도 너무 춥고 맛도 좀 추해서 리그만 봤다. !​​​


    >


    감자탕과 스スナ은 별개=엔티엔스와 용산엔티엔스는 영등포와는 비교가 안 될 정도로 크림치즈도 많이 넣고 빵도 쫄깃쫄깃하며 아몬드도 많이 붙어 있다.먹어본 아몬드 크림치즈스틱 중에 제일 맛있었어.램프 반성 좀.그래서 스타워즈는 진실개 노점 재미없는 최강 cg력이지만 카이로렌 말고는 볼게 없어.그래도 덕분에 드라이버 짊어지고 감 #스타워즈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


    ​ 교 루이에키스타ー우오ー즈만 보고옆 약국 들리고 약을 사서 먹고 집 가서 바로 잔 가운데 씻고는 이불에 들지 않지만 제 규칙이지만 세상 정말 너무 힘들어 쓰러질 것 같아서 잠옷을 갈아입은 다음에 미세 먼지의 부지며 고개를 흔들고 이불에 슬라이딩하게 됐다 나오면 다섯시간 지나서 배가 고프낙지도프 섭취해서 먹고 라이언 1개를 찾기의 보고 아후(뒤)드라이버 필모 훑어보고 넷플릭스 결혼이 예기 찍고 평가도 좋고 보려고 재생 버튼 누른 저번에도 몇번 본 작품이라 제목은 알지만 재미 없는 못 봐서 약혼 재주기의 아프가니스탄을 위하여 흘리는지만 노는 젬라면 지우려 한 목소리.근데 아내의 소리의 시작이 한승씨와 아후씨가 서로의 장점에 대해서 이담을 하는 장면인데 이게 의견보다 굉장히 몰입하게 되어있었던 것.눈시울이 아파서 결예기를 보는 중이었는데 너무 궁금해서 스포를 찾아보고 잔다.사색의 인내심. 아무튼 꿀잼. 결혼신. #카렛차라이슨.


    >


    ​의 미드웨이 본인비 효과로 본 라이언 일병 구하기 ​의 이름은 많이 들어 본 영화라 익숙해졌으나 여기에 톰 행크스와 맷 데이먼이 자신 올 줄은 몰랐다 눈물 둘 다 주름 1번 없이 팔쯔팔쯔하고 맷 데이먼은 역시 죠루 그이텡 자체 🥺💕 그리고 빈 디젤도 본인 앵무새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보고 봉잉소 영화 정보 또한 찾아보고'에? 도대체 어디 본인 앵무새? 라고 생각해서 다시 돌려 보았지만, "엥!! 미쳤어!!" 얘가 비엔나 디젤이었다니. "ぇ, 。, 영화 장면인 오마하 해변 전투 보면서 들은 의견은 딱 자신뿐이었는데 진짜 전쟁 터지는 사람은 안 돼. 이것 뿐이었어 탐욕과 이기심이 만들어낸 결과로 이어지는 것은 결국 애結局은 많은 사람들의 대나무 소리뿐.정의로웠다. 본인을 위해 헌신했다는 얘기로 잘 포장하지만 현실은 내장이 튀고 본인 머리도 날아가고 손발도 잘리는 잔인하고 참여령스러운 광경으로 아버지와 남편, 아들과 형제를 보고 싶은 나머지 가족, 쓰러져 가는 건물과 재, 가난밖에 없는 내 영역에서 적당히 행복하게 살자》. 입으로 떠들고 싸우면 되지만, 총알 이 사방에서 날아오는 들판과 해변을 뛰어다니는 것은 허름한 군복을 입고 흙 묻은 섭취 먹고 잠을 못 자고 싸우다가 부하들이 아니라 180cm만리장성도 집게 손가락 한마딘 총탄이면 나는 세상에 가는 곳에서 ​ 그리고 라이언 일병 시놉시스 보면서 이는 이것이 무슨 소리야 이 아이는 네 형제 중에 위에 세형이 전부 죽고 어머니는 슬퍼하니 이 아이만은 꼭 도와서 보내야 하나요? 그럼 외동아들이지만 전투중인 군인엄마들은??? 두 아들 중 자식 하나만 남은 부모는요?? 다른 아버지 어머니들은? 이 영화를 보고 정말 짧을지도... 영화를 보고, 본인에게서 블로그레뷰도 찾았고, 라이언 한 명을 위한 8명의 여정도 인간의 존엄성과 존귀함, 사랑에 관한 것이라는데 저는 모른다. (울음) 머리로는 알겠지만 감정은.. 그 이상적인 것을 작품으로 볼 때 본인은 좋아.내 입장이라고 의견하고 내 현실이라면 정말 슬프고 분해서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고 본인도 우리 어머니인데 본인도 살고 싶은데 왜 라이언만? 이런 의견이 있듯이 모두들 집으로 돌아가기 싫지만 어쨌든 그 전쟁 속에서의 희생과 사랑도 애당초 전쟁이 없었다면 더 좋은 환경에서 더 좋은 시간을 가지면서 충분히 사랑을 나눌 수 있는 법이다.결론은 "전쟁은 절대적으로 절대적으로 일어나서는 안된다" "명성에 비해서 와~" 인생영화! 이 정도는 아니었지만 타국인 내가 괜히 코를 찡하게 만드는 슬픈 영화였고, 전쟁 속에 있는 모든 군인들도 누군가의 소중한 사람으로 무섭고, 본인도 약하고, 죄를 짓기가 두려운 인간이었으며, 여러 욕심에 의해 그 사람이 이렇게 죽는다는 게 얼마나 억울한 일인지를 다시 한 번 느끼게 하는 영화였다.본인이 죽인 적국군의 심장에 손을 얹고 기도하는 장면과 저격수가 하본인에게 저 적군을 잘 맞출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기도한 뒤 총을 쏘는 장면, 내장이 모두 날아와 본인 원군인이 엄마!라고 울부짖으며 어머니를 부르는 장면은 충격적이었다. 시비 전쟁 파리매미 #라이언 일병 구하기 #노르망디 상륙작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