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송 평-작품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위쳐'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3:21

    ​​


    넷플릭스 오리지널 컨텐츠로, 시즌의 일은 8화로 구성되어 있다.사실 이 드라마의 세계관은 폴란드 작가 안제이 사프코프스키의 소설 더 위처 시리즈를 배경으로 만들어졌다.일 993년 폴란드에서 조 썰매 타기에 발매된 소설'위 조'는 매우 나는 유헹룰 누렸다. 그 파장은 게임사업으로까지 번졌다.2007년에 RPG게임도 제작까지 됩니다. 책을 읽었거나 과도한 게임을 한 사람이라면 비교적 이 드라마에 쉽게 접근할 수 있었다. ​



    01드라마의 배경


    >


    사실 이 세계관은 여러 종족이 나오기 때문에 어려운 주제다. 접근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 주인공인 위처, 위저드, 엘프 등 여러 종족의 세계관이 너무 어렵다. 게다가 정치적 관계까지 얽히고설킨 세계다. 이런 세계를 이해하지 못한 많은 시청자는 1화만 봐서 시청을 포기할 수 있다.


    굉장히 어려운 세관이었다.그만큼 어려운 세계관을 갖고 있다는 얘기였다. 마블의 경우 어벤져스의 세계관을 만들기 위해 많은 캐릭터의 언어들이 있으며 이들의 융합을 다루고 있다. 그러나 위처는 일반적으로 널리 알려진 작품이 아니라 메니아에 의해 구축된 작품이었다. 기담에서 3화까지는 힘든 세계관을 설명하고, 여정을 예기하고 있다면 4화부터는 작품을 이해하기 시작하는 수 있는 단계가 비싸고 정예기 가끔 편집을 통해서 그동안의 스토리가 이해되고 재미가 붙기 시작한 단계로 볼 수 있다.​



    이제는 볼 만한 없다!​ ​ 02평론 ​ ​#기호가 강한 수밖에 없는 작품!·결론적으로 치명적인 단점은 거대한 세계관과 이야기할 수 있다.판타지 드라마의 경우 호불호가 심한 편이었다 중세를 배경으로 위치하며 마법사 괴물 등 많은 호지가 있을 수 있다. 그리고 마법, 괴물 같은 주제로 접근하기 때문에 잔인한 장면이 많은 것도 있다. 잔인하고 지나치게 에로틱한 장면은 시청자에게 불쾌감을 주는 요소입니다.·2번째로 운명에 설정된 세계관이었다. 운명이란 연결고리를 부정하면 전 세계가 끊어진다는 설정이었다. 실제로 운명을 거스른 사람들은 모두 재난 속에 산다. 그런데 이 '운명'이라는 설정에 구멍이 많다는 점이 의문이다. 무엇 때문에 벌을 받고 무엇 때문에 사람들이 죽어야 하는지 모른다. 시청자들은 이런 의문점을 지닌 채 극을 이해해야 한다. 하지만 보면 메시지를 주는 강렬한 이 스토리가 나쁘지 않다. 인간의 잔인함을 극대화시켜 보여준다. 잔인함을 극대화하고 인간의 욕심이 만든 참사라는 메시지를 줄 생각을 받는다. 작품은 3명의 주인공 시점에서 세계를 이해하고 있다. 인간의 잔인함을 통해 비극을 보여주고 비극 속에서 희망을 위해 달려가는 주인공을 보면서 새롭게 희열을 느낄 수 있는 작품이었다.


    >


    위치는 지금도 넷플릭스에서 하고 있다. 지난해 하나 2월 20일에 유출하며 시즌 2의 제작도 확정으로, 올해 2월에 촬영하고 내년 봄에는 볼 수 있는 방안 이프니다니다.


    빨리 만나고싶다..ᅲᅲ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