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IFE #1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스포 X)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22:19

    그와잉눙 12월 16일부터 매우 최근까지 서서히 넷플릭스를 시청하고 있다. 얼마전까지 내가 재밌게 본 넷플릭스를 추천하려고 해.


    >


    그전에 저는 액션이 과잉인 로맨스 코미디,SF이지만 액션이 들어가는것을 좋아합니다. 아무리 자신의 성향이 이렇게 했을까도 재미 있었으면 1화보다 없는 보지도 않고 보지 않는다. ​​​


    >


    1. 기묘한 이내용 별 5개의 네이버에 넷플릭스 추천과 치면 무조건 내 기묘한 이 세상 벌써이다. 사람들에게 추천받아 보았다. 거짓없이 솔직하게 당신 너무 재밌어. 최근까지 나 온 시리즈는 3까지 있다. 기묘한 이 내용 시리즈는 순서대로 봐야 이해할 수 있다.시즌 1은 곧 일가 펼쳐진다. 윌이라는 남자아이가 행방불명되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시즌 2에서 아주 재미 있고 시즌 3에서는 수에 되어 이에키웅하지 않지만 그와잉눙시ー증 3마지막화에서 울었다. 빨리 시즌 4!!! 내놔라!! 보고 싶어서 울고 울고...거짓없이 인생작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손색이 없다. 그리고 이를 보면 저도 모르게 해안 배를 클릭하는 모습이 보 1것입니다ㅋㅋㅋㅋ


    >


    >


    ​ 2. 동백꽃 필 무렵 별 5개 조 썰매 타기에 포스터를 보았을 때 촌스러웠어. 고로, 앗, 입맛이 없었으면 진짜 와~ 형 진짜 웃겨 이이에키이 필요 없고, 특히 영식이 효은심 귀엽고, 정말 사랑하는 학교에서 고등 학교 3 끝난 학생에 유형 중 봉잉눙도라마 다시 보기를 할 학생이었는데 학교에서 집에서 쉬지 않고 보고 하루 만에 다 봤다. 본인은 이걸 보면서 좀 긴장하는 줄 알았어. 정말 혼자서 웃고 있고, 형은 괜찮아서 베개를 두드리고 있다.(본 사람이라면 공감할 것입니다)저는 이것을 보고 용식이라는 캐릭터에 빠져서 끝까지 다 보고 유투브로 복습까지 했습니다.​​​​


    >


    3. 우이쵸 별 5개 윗북침을 보게 된 계기는 하나하나 달? 하나 2월이나 그 즈음 코엑스에 갔는데 거기에서 넷플릭스의 위치의 예고편이 나오고, 또 위치의 주제를 작고 사진 찍는 곳? 같은 데가 있었다. 아내의 목소리는 무엇일까?위치? 신작이 나온 줄 알고 예기했어. 그래서 학교에 생리통으로 생리결석을 해서 집에서 넷플릭스 뭘 볼까 했는데 한번 볼까해서 꽃꽃을 클릭했는데... 솜씨 있게 만들었다. 흡입력과 몰입력이 강한 드라마 1개였다. 그래서 나도 모르게 자동으로 더서리화로 넘어갈 때 아무 것도 누르지 않고 그 자리에서 시즌을 첫눈에 띄웠다. 바로 시즌 2 나와라.(눈물)후에 다 본 후에 크글링했으나 원작이 게이다이옷다눙 것을 알게 됐다.​​​


    >


    4. 사랑의 불시착이 드라마는 완결 드라마가 없어 방영 중인 드라마인데네쯔프 르에도 영상이 게재되고 있다. 과인은 아내 소음에서 이 드라마를 시작할 때부터 본 드라마가 아니다. 동백꽃 다 보고 아~ 지금 뭐 볼까 했는데 넷플릭스에서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 예고편? 티저? 이런게 계속 첫화면에 과인이어서 그거라도 볼까 하는 마음에 봤는데 내가 선택한 선택 정말 멋져!!! 핵꿀잼손예진이랑 현빈이랑 케미 너무 좋다. 정말 사랑스러워 현빈의 역할이 리정혁이었고 손예진의 역할이 세리였다. 정말 리쵸은효크이 세리를 좋아하지만 안 좋아하는 척하는 질투의 그뎀 귀여운 7화에서 본방으로 보고 있는데 지난 주에 8화까지 했지만 아... 진짜 진짜 아프고 아프면서 '과인' 보면서 몰입하면서 '폼(TMI)' (TMI '울면서 '콧물도 과인'이 되고, 결국) 너무 슬프고, 과인서 자기 직전에 후유증이 남고, 막내가 '리종혁 세리'인 것, 그냥 감정이 찢어질 것처럼 너무 아팠다. 도라마그뎀 잘 만드는 것 하나 6화까지 마지막이라는지 해피 엔딩이 되게 ​


    >


    또 제 생각에는 명장면인 것 같은 장면이 있는데 세리가 떠날 준비를 하려고 (결국 떠오르지는 못했지만) 이별식? 하는 장면입니다. 세리가 음악 '짬바라다이 불면'을 부르는데, 가사 중에 '짬바라다이 불면 당신은 외로워지죠? 하지만 다시는 자신을 사랑하지 말아요를 부르며 현빈을 바라보았지만 하필 서로 국적이 대한민국, 이북이어서 헤어지면 자신도 어린 아이와 헤어진다.


    >


    >


    거의 매일 쓰면서 다시 몰입이 되었다. 다시 사랑의 불시착 유튜브 복습해야지.결론, 넷플릭스를 보면 인생작을 많이 할 수 있다. 돈이 아깝지 않다.(이것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나는 거의 넷플릭스에서 사는 집의 순서니까)


    여러분 오한 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