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예능 시청률 순위 ??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18:56

    >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금즈입니다지금 한 명 다 같이 오랜만에 예능 시청률 순위가 어떻게 구성되어 있고, 요즘 인기 있는 예능 프로그램이 어떤 건지 알아보는 시간을 천천히 보내보도록 하겠습니다. ​ ​ 첫단, 연예의 시청률 순위는 전주 or최근 7첫 기준에 들어갈 계획이며 지역 판매하는 쵸쯔뵤루에서 한번 살펴보자 케이블 라인의 경우 아무래도 재방송을 많이 하는 것을 고려해서 주간에 체크를 하고 본 점 참조를 주길 원하고 본격적으로 처음 보도록 하겟스프니닷!​


    >


    ​ 월요일 1 같은 경우는 동생이 몬 이 또 오전 프로그램을 제외하고는 1부의 순위를 차지하고 있으니 우리 잇님도우루케도 일러주기 위해 빨간 바둑판을 주는 전문!​


    >


    화요일 하나는 저희 엄마가 좋아하는 불타는 청춘이 시청률로 앉아있어요. 개인적으로 저같은 경우에는 옆집에 있는 찰스를 재미있게 보다가 혹시 보지 않으신 분이라면 한번쯤 보셔도 될까 해서 가볍게 추천한 센슈! ​​


    >


    수요 1가지 경우는 많은 프로그램이 다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내가 한창 보고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라도 나쁘지 않기를.


    >


    ​ ​ 목요일 1 같은 경우는 해피 투게더가 내가 소견한 것보다는 안타까운 수치이긴 하지만 시청률을 유지하면서 순위를 차지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


    금요일 1가지 경우는 독보적인 예능 프로그램인 과잉 사람 혼자 살고 있고 시청률을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제 경우도 나쁘지 않은 예능 프로그램 중 하과인이니까 뭐랄까 나쁘진 않은 프로그램 시청률이 좋다니 기쁘네요.


    >


    다음 주인공은 시간대를 옮겨도 안정된 시청률을 보이고 있는 예능 정글의 법칙, 그리고 많은 세대의 사랑을 받는 불후의 명곡들이 끊임없이 시청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


    >


    그럼 마지막 지상파의 일요일에 해당하는 유행 예능 프로그램은 위와 같습니다. 의견보다 시청률이 moning이라고 의견한 프로도 있지만, 또 한나 대세는 미우세라는 것을 다시한번 깨달습니다! ​​


    >


    뒤의 종편 채널은 위와 같이, 미츠트로트가 제가 소견하는 것보다 높은 시청률로 사랑받고 있습니다.사실 방송 안 보고 기사로만 주로 접한 프로그램인데, 이 많은 시청률을 보고 한번 보자는 소견이! ​​


    >


    마지막 주인공은 바로 케이블이에요.케이블과 같은 경우는 위와 함께 진행된 상태이며, 종영을 한 커피 프렌즈가 하나 정도였습니다.과연 그에 이어방송이 된 스페인 하숙도 이 인기를 상속, 자기 갈 수 있는지 알고 싶다는 것 아닌 비밀 ​ ​ 자 이상으로 우리 잇님도우루과 함께 조사한 20하나 9년 3월 기준 연예의 시청률 순위!어떻게 우리 잇님도우루케쵸쿰 이자 싱 마잇항 정보가 되었는지 모르겠네요.핫하디핫한정보가되길바라며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