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추천 ::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6:26

    >


    ​ ​ ​ P.S I LOVE YOU, 2007


    한동안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영화가 없어서 오랜만에 접속했는데 왜?! 제가 정예기를 아껴서 괜찮은 로맨스 영화가 새로 등록되어 있네요.넷플릭스와 왓챠플레이 둘다 찾지 못해 직접 업로드를 요청하기도 했던 영화인데 이렇게 반가울 수가 있나!!!


    로맨스 영화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 영화입니다.개인적으로 사랑에 대해 많이 생각해 준 영화였습니다.


    스토리의 주인공은 홀리(힐러리·스웡크)과 제리(제러드·버틀러).사로잡은 19세 때 아 1랜드를 여행하고 제리를 만나고 사랑에 빠져서 그와 결혼하 슴니다.제리는 정 내용적으로 매력적인 남자지만 경제력은 없어요.어머니의 반대를 무릅쓰고 두 사람은 결혼했지만 역시 금전적인 사고로 많이 다투게 됩니다.그러던 어느 날 제리가 급성 뇌종양으로 사망하게 됩니다.제리를 잃고 매 1같이 우울한 나쁘지 않은 날을 보내던 홀리.서른살 학생 1, 갑자기 제리에게 편지를 받슴니다.죽은 남편에게서 오는 사랑스러운 편지제리의 편지에 따라 홀리의 삶은 나쁘지 않게 날이 변해갑니다.


    >


    >


    결스토리에서는 스포를 포함하는 스토리입니다. 그러고 보니 제리는 홀로 남겨지는 홀리가 걱정돼서 본인을 잊고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편지를 준비해 놓고 장모님께 보내달라고 부탁을 해둔 겁니다. 친국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주고, 새로운 남자친구를 만날 수 있도록 기회를 만들어주고, 지겨웠던 일의 스토리와 홀리가 정스토리가 원하는 일을 찾도록 도와줍니다.편지를 통해 슬픔을 이겨내고 새로운 삶을 찾습니다.​​


    >


    슬픈 소재였지만 우울하지 않게 잘 만들어진 영화예요.영화 P.S. 아이 러브 유는 유쾌함과 감동을 동시에 가지고 있습니다.현실감 넘치는 커플을 보며 웃으며 소 소리가 나는 장면도 정말 많아 아 1랜드 여행을 회상하는 장면은 아름다운 영상미와 즐거운 소뮤직이 영화의 즐거움을 줍니다.사랑이 무엇인지 보여주는 성숙한 제리를 보면서 감동을 많이 받았던 로맨스 영화 'P.S. 아이 러브 유'입니다.아직 못 보셨다면 넷플릭스 고고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